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때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선납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결제방법은 신용/체크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선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가상 계좌로 처리하거나 사이트 점검을 요청하면 되겠습니다.

체크소액 신용한도 사용가능 여부 조회를 위한 신용정보조회 절차는 필수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비자 체크카드 등 해외이용 전표 매입 시 잔고부족으로 인해 신용 승인 될 경우 소액신용 한도가 차감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소액결제현금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통신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소액결제 현금 진행하기에 앞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는 통신사에서 정해준 한도와 결제대행사의 한도가 있습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소액결제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